IT, 모바일/모바일 소식통

HTC, 윈도우폰7에 올인하나..출시 앞두고 변화의 움직임

RYU™ 2010. 10. 7. 14:36
반응형
HTC, 윈도우폰7에 올인하나..출시 앞두고 변화의 움직임

HTC HD7

- 1.5GHz dual core ARM processor
- 1GB Memory
- 4.5 inch AMOLED touchscreen display with resolution 1200 × 800p
- 8 MP camera with dual LED Flash with HD video recording capabilities
- 32 GB storage capacity
- micro SD slot as external memory
- Windows Phone 7 as OS
- HDMI Port


10월 11일 출시되는 윈도우폰 7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스마트폰인 윈도우폰7이 미국 동부 시간으로 10월 11일 오후 3시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S에서는 T-모바일이 윈도우폰 7의 독점 이동통신사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으나 특정모델은 아직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HTC의 윈도우폰 7

HTC의 몇몇 직원들은 이미 윈도우폰7을 사용중에 있으며, 기타 체험단에 따르면 여러가지 만족할만한 수준에 올라왔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기타 문제점 보완과 최적화 작업을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HTC에서 말하길 윈도우폰7의 최적화를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고, 국가별 언어변환 문제로 미국시장을 제외한 다른 국가에서는 올해안에 출시하기는 어려울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C CEO 周永明(Peter Chou)



HTC의 안드로이드 & 윈도우폰 7 두 마리 토끼 잡기

HTC는 그동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 올인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에 윈도우폰7 출시를 앞두고 HTC의 묘한 변화의 움직임이 보이고 있네요.
연구실 직원들이 윈도우폰7 휴대폰 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으며, 체험단을 모집하는등 윈도우폰7을 위해서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HTC는 앞으로 안드로이드 뿐만이 아니라 윈도우폰7 휴대폰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HTC "Desire HD", "Desire Z" 10월 7일 대만에서 출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