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나에게 맞는 웹호스팅은? 웹호스팅 선택 요령 이미지호스팅 활용

RYU™ 2011. 11. 17. 20:03
반응형






쇼핑몰,오픈마켓 이미지를 서버에 올리려면 웹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해야 됩니다.
이런 호스팅 서비스를 해주는 회사들은 많이 있는데 어떤걸 선택해야 될지 고민되는게 사실입니다.


어떤걸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그래서 어떤 호스팅을 선택하는게 좋은지 대략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시해볼까 합니다.
호스팅은 무엇보다도 안정성이 중요하고 용량보다는 트래픽이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저장용량이 1GB고 트래픽이 100MB인 호스팅과, 저장용량이 100MB고 트래픽이 1GB인 호스팅
어느걸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당연히 트래픽이 높은 두번째 호스팅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트랙픽이 높을수록 좀더 많은 이미지를 웹상에서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가끔 옥션,지마켓에서 상품을 클릭하면 이미지가 X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 트래픽이 초과되서 이미지가 안나오는 경우입니다.


잘나가는 상품이라면 매출에도 타격이 있기때문에 트래픽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트래픽은 무조건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카페24 64bit광호스팅

카페24 64bit광호스팅



 


용량과 트래픽이 높을수록 좋다고해서 서비스를 신청할때 무조건 용량이 크고 트래픽이 높은 호스팅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게 시작 하더라도 부족한 하드 용량이나 트래픽은 그때그때 추가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트래픽은 방문자가 많을경우 많이 나오지만 방문자가 많지 않다면 처음부터 고가의 서비스를 선택할 이유는 없습니다.




이미지호스팅의 활용
이미지 트래픽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쇼핑몰이나 오픈마켓 판매자를 위해 이미지만 전문적으로 호스팅 해주는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이미지만 올릴 수 밖에 없는 단점이 있지만 같은 트래픽량이라면 일반 호스팅보다 저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호스팅만 사용하기 보다는 이미지호스팅을 적절하게 함께 사용하는게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